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, 지역 16개 산업체와 가족회사 체결
- 작성일
- 2023.09.20 09:42
- 등록자
- 지역산학협력센터
- 조회수
- 218
첨부파일(1)
-
이미지 2023.09.20. 뷰티디자인과 가족회사체결.jpg
192 hit/ 2.10 MB
선린대학교(곽진환 총장)는 9월 18일(월) 선린대학교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산·학 경쟁력 강화와 인·물적자원 공유 활성화와 상호협력 활동을 통해 양 기관의 경쟁력을 높이고 기술력을 향상을 위하여 뷰티디자인과와 16개 산업체 간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하였다.
협약에 참여한 업체는 그레이스 네일(백은경 대표), 김지효 피부연구소(김지효 대표), 뉴 페이스(서예진 대표), 도아네일(성도아 대표), 도트(박은지 대표), 미미(김화숙 대표), 바슬리 스킨앤바디(이승아 대표), 뷰티 클래스(하지윤 대표), 블랑네일(조영주 대표), 비오스 스킨앤바디(박지수 대표), 스와르(박미소 대표), 아더뷰티크 스킨왁싱(유은정 대표), 에스아이 다 빌려카(박규리 대표), 애프터 눈(황은정 대표), 인 토탈뷰티(이예인 대표), 헤드테라피 인 윤미라(윤미라 대표) 등 뷰티 관련 산업에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며 지역민 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6개 업체이다.
이번 협약은 △상호간의 산·학 연계체계 구축 △교수 현장 연수에 관한 사항 △교수의 기술지도 및 경영 자문에 관한 사항 △산업체 임직원의 강의(특강), 위탁 교육에 관한 사항 △교육과정 및 교재개발에 관한 사항 △산업체 현장 실습 및 현장 견학 교육에 관한 사항 △졸업생의 취업 및 알선에 관한 사항 등 가족같은 친밀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하여 이루어졌다.
선린대학교 곽진환 총장은 “이번 협약을 통하여 산업체와 실질적 연계를 통해 최상의 성과를 창출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의 경쟁력 확보 및 지역 산업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.”고 말했다.